자연 속에서 마음껏 상상하세요


사진은 전 세계 어디로든 우리를 데려가는 모험의 통로입니다. 

<완벽한 여행 The Perfect Journey>이라는 저의 새로운 작품은 

이 세상에 없지만, 있을 수도 있는 새로운 세계를 여행하는 느낌으로 만든 사진입니다. 


저의 작품들에는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이 자연과 다정하게 교감하는 모습을 저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담았습니다. 

예를 들어, 신비로운 별들로 수놓은 작품은 장난기 가득한 소년의 순수한 눈으로 바라본 풍경이거나, 

우연히 동물과 만나 이야기 나누고 싶은 소녀의 다정한 마음을 표현한 모습입니다. 

우리 모두가 아이였을 때 가지는 마음, 이것이야말로 전 세계를 여행하며 찍은 제 사진들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열쇠입니다.


스피츠베르겐섬부터 오만의 사막까지, 저는 자연에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작업하려고 애썼습니다. 

그러면서 우리의 상상력은 대단히 커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눈으로 보고 귀로 들을 수 있는 것에 비해 상상력은 정말 정말 넓고 깊은 것을 보여준답니다.

저는 자연과 함께 작업할 때 자연에 최대한 손대지 않고 그대로 두는 방식을 선택합니다. 

자연을 훼손하면서까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방식이 아닌, 

성찰과 상상을 통해 자연을 느끼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꼭 말하고 싶습니다.

제가 찍은 이 사진들은 움직이지 않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일상에 새로운 꿈과 여행을 시작하게 하는 출발점이 되길 바랍니다. 

저의 모든 작업물은 생명과 교감하며 만들어진 것입니다. 

바람, 별, 달, 나무, 꽃 등을 주제로 한 이 작업이 자연을 새롭게 발견하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더 많은 내용은 <희망을 부르는 어린이> 2023년 가을호에서 확인해주세요!